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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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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 및 AS 부속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.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

모든 피셔 프라이스 제품의 부속품이 판매되지 않고 있으나,

일부 품목은 부속품 및 부품 분실의 경우 유/무상으로 별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- 일부 품목 : 러닝홈, 점퍼루(쿠션시트만)

기타 제품 구매와 A/S에 관한 모든 문의는 하단에 안내 되어 있는

고객센터 1577-4316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교환 및 AS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자체적인 이상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서비스되며,

추후 유상 또는 제품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각 제품별 AS기간은 구매처 영수증 또는 제조일을 확인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. (LOT No.)

 

※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, 부식 등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
교환 및 AS 제품 AS 시 물건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
그동안 운영되였던 피셔프라이스 홀로그램 보증서 라벨 등록 제도가

2014년 5월 5일자로 폐지되었습니다.

 

제품 구매 및 A/S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

사이트 하단 안내되어 있는 고객센터 1577-4316으로

전화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A/S로 인한 물건 검수 요청 시,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 후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 

이 외 주소는 수취 거부 및 반송되어 2배의 운임이 적용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.

 

A/S주소 :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24-32번지 손오공

고객센터 : 마텔 코리아 서비스 1577-4316

교환 및 AS 공식 수입 제품 등록 어디서 하나요?

지금까지 운영되던 피셔프라이스 홀로그램 보증서 라벨 등록 제도가 2014년 5월 5일자로 폐지되었습니다.

 

마텔 코리아 고객 센터 1577-4316로 연락 주시면

정식 수입 제품 여부 및 AS 기간 관련 사항을 확인 후, A/S를 제공해드리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
 

정식 수입 제품 확인 방법

- 구매처 영수증 또는 제품 박스의 KC 라벨 AS 기간 확인 방법

- 구매처 영수증 또는 제조일 확인 (LOT No.)

 

※ 정확하고 빠른 확인을 위해 구매영수증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직수입 및 병행수입의 경우 마텔 코리아를 통한 A/S가 불가합니다. 

사이트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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